Etc

여자는 어차피 남자의 ○추가 목적이잖아?(´・ω・`)

Darkel 2011. 8. 22. 19:49

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5:57:24.71 ID:g+ufpTNK0

저질이야

남자는 여자의 장난감이 아닌걸?


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5:58:09.21 ID:l7RCt3200

여자는 엉큼해




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5:58:44.94 ID:e4kfUSIXO

맞아! 그러니 날 가지고 놀지 마!




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5:58:52.46 ID:mXU5aVVS0

여잔 죄다 짐승이니깐




1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5:59:33.84 ID:22HhFoSXO

아무리 상냥하게 해봤자, 결국엔 야한거 생각하는거잖아?




1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0:26.45 ID:g+ufpTNK0

여잔 무서워
어째서 범죄자를 풀어놓는거지・・・.




1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0:33.87 ID:ha02sTe50

여자가 많으면 야만적이라 무서워(´・ω・`)

남자만의 VIP만들고 싶어라
그러면 고○ 서로 보여주기 같은거 하면서 재밌을 것 같애♪




1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1:07.64 ID:WoxN2pb10

고○가 목적이었던거니…




1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1:44.66 ID:22HhFoSXO

가슴 들이대면 흔들릴거라고 생각하지?
정말 생각하는게 얄팍해서 기분나빠




2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2:22.40 ID:g+ufpTNK0

여자란 섹○ 밖에 머릿속에 없고
연애할 맘은 전혀 없잖니
정말이지 어째서 여잔 이렇게 저질 생물인걸까




2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2:32.46 ID:aOLF+UTZ0

○추 서면 흥분한거라고 착각하는 사람 많은데
흥분 안해도 서거든?




2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2:35.35 ID:U4v9kvOe0

여자는 늑대라고들 그러잖아. 무서워
잡아먹힐거야..




2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3:22.35 ID:sxqbLSjmP

여자앤 금방 남자랑 야한거 하려고 하잖아!
몸이 목적이라니 저질~




2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3:55.24 ID:+sT/FxBL0

그런 응큼한 눈으로 내 ○추 보지 마!




2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4:25.31 ID:ZgbWVIZg0

요즘 밤에 공원에서 여자가 남자 덮치는 사건이 늘고 있다는 모양이야
무서워, 나도 조심해야지




2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4:53.39 ID:5cOTKwvY0

이 사람이 고○ 만졌어요!




2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4:54.59 ID:sxqbLSjmP

밤길엔 여자를 조심해야한다! 라고 선생님이 그러셨어
남자만 수업 받을 때




2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5:51.04 ID:g+ufpTNK0

여자는 존재 자체가 위험이라고 생각해
범죄자는 얼른 격리시설에 수용해야함(`・ω・´)




3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6:37.16 ID:mYU4IcXC0

여잔 저질이고
항상 내가 전철 타면 쳐다보고・・・
정말 싫어・・・




3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6:55.85 ID:iw2qQ6Yx0

웃긴닼




3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8:28.73 ID:g+ufpTNK0

>>31
웃을 일이 아니거든요.




3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9:09.21 ID:sxqbLSjmP

남성전용차량에 타는 여자 일부러 그러는거지?
확신범이야 그거! 엄청 응큼한 눈으로 쳐다보는걸




4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2:26.96 ID:g+ufpTNK0

>>36
맞아맞아
붐비는데 왜 굳이 남성전용차량에 타는걸까・・・.
무서우니까 타지 말았으면 좋겠어・・・.




3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9:17.22 ID:ckSpODOe0

vip남자 아이 선언o(^-^)o

우리들 남자아이들은

정정당당하게

남자아이vipper로서


연애전사임을

여기에 맹세합니다☆

(^_-)=☆




4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0:05.49 ID:YimxgNs60

쓰레드 타이틀이 가슴에 와닿았다




4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2:38.75 ID:BQiSDTQ00

여자의 시선은 먹잇감을 노리는 눈이잖아




4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8:00.13 ID:g+ufpTNK0

>>42
결혼피로연이라던가, 눈에 핏발선 여자 너무 많아서 무서워・・・




4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4:49.90 ID:sxqbLSjmP

좋아하는 사람에게만 고추 보여주렴! 하고 아빠가 그랬어




4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6:11.75 ID:iIQSThcb0

여자랑 이야기해도 줄곧 사타구니에 시선이 가있는게 느껴지잖아……
응큼해…




4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7:13.11 ID:rbz0AOPYO

불알이 크기만 하면 되는거니?!




5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21:31.16 ID:fDURXjPo0

어차피 우리의 육봉이 목적이에요><




5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23:27.20 ID:rbz0AOPYO

남자랑 다르게 여자는 뇌의 구조부터 다르다나봐
보통 성욕같은 본능은 이성으로 억누르는데
그 기능이 남자보다 여자가 열등하다나봐. 무섭지…
그러니까 남자쪽이 감정에 치우치지 않고 생각할 수 있고,
뱃속으로 무슨 생각 하는지 모르니까 어떻게 보면 냉혹한거래~(웃음)




5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24:43.17 ID:g+ufpTNK0

>>54
확실히 그래
여자애들중에 이성이 없는 애 많잖니・・・.
이른바 자궁사고라는 걸까・・・무서워・・・.




5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26:27.54 ID:qk6kCBLwO

왜냐면 여자는 남자에 비해서 뇌세포 숫자가 10%적다니까・・・
어쩔 수 없을지도・・・
야만스럽다고 해야할지 바보라고 해야할지




5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29:07.02 ID:ZgbWVIZg0

남성전용차량이 생기고부터 매우 안심하고 전철을 탈 수 있습니다(34세 남성・무직)




6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37:16.94 ID:sxqbLSjmP

5분에 한번은 야한거 생각하잖아?
여자란 정말 짐슴이야




72:여자:2011/08/20(土) 16:38:11.27 ID:P1rWXOiS0

고○ 사진 올려라




7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44:30.04 ID:54zWnG840

>>72
그만두세요!!!
웃음거리가 아니라구요!!!




7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39:15.69 ID:SwBEbrB8O

나 여잔데
남잔 고○ 말고 무슨 쓸모가 있어?
생긴 것도 지저분하고, 닥치고 허리나 돌리면 된다고 생각해




8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45:05.29 ID:rbz0AOPYO

>>74
이러니 여자는 바보란거야

우리 아빠도 항상 그랬는걸, 여자따윈 조금 약한 모습 보여주면 금방 걸린다고
남자아이는 강하고 머리좋은걸(웃음)소악마니깐(웃음)
남자는 강해!




94: 忍法帖【Lv=7,xxxP】 :2011/08/20(土) 16:52:22.30 ID:vFF2sWa10

어째서 여자가 젠틀맨 퍼스트 안하면 안되는건데?

짐 정도는 자기가 들어라




10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4:47.24 ID:8reK2lYWI

>>94
그건 여자 전체가 아니라, 그 사람의 문제야
난 그런 거만한 강요는 안하는걸




9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3:47.68 ID:rbz0AOPYO

가슴 훤히 드러내는 옷이나 로라이즈 진 같은 엉덩이 드러낸 여자 많은데
그거 성희롱이야, 진짜 여잔 기분나빠




11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7:42.46 ID:8reK2lYWI

>>97
그건 나도 동감
심하게 꾸민 애가 주변에 있으면 평범한 여자애도 차별당하니까 진짜 민폐.




11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7:22.26 ID:rbz0AOPYO

강한척 하지만 사실은 남자아이는 약한걸?!




11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7:51.34 ID:umLRJbLB0

남자모임 하자




12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9:09.61 ID:U4v9kvOe0

>>114
좋은걸! 커피라도 마시면서
보이스 토크 하자구요!!




127: 忍法帖【Lv=7,xxxP】 :2011/08/20(土) 17:01:23.28 ID:vFF2sWa10

평소엔 안하지만 말야, 남자끼리만 있을 땐 야한 얘기 꽤나 하잖니!




13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04:05.95 ID:rbz0AOPYO

>>127
여자는 남자니까 하고 우습게 보지만
남자의 야한얘기가 더 노골적인걸
하지만 여자가 노골적인 야한 얘기 하면 성희롱이라고 생각해……




12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01:58.25 ID:rbz0AOPYO

연애에서도 헤어진 후에 미련 못버리는건 여자아이래
남자는 깔끔하게 잊고 다음으로 넘어가니깐
남자가 더 사근사근하고.
스토커도 많은게 납득…무서워




13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03:23.89 ID:vFF2sWa10

깜찍발랄빡빡머리로 남자력 업하자




13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03:54.99 ID:Y4cK5FSVO

여잔 금방 옷 벗어젖히더라 응큼해




13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06:15.10 ID:Zl/O8HEfO

남자는 마지못해 섹○하는거거든?




14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14:42.85 ID:rbz0AOPYO

>>136
가버린 척 하지 않으면 안되고 말이지……

그리고 밥도 안사는 여자 대체 뭐니?




14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15:28.47 ID:U4v9kvOe0

정말 그래! 맨날 남자한테 내게 하고
연약한 남자를 지키는게 여자의 의무인데!!



http://yaksha.egloos.com/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돌프 사슴코  (0) 2011.08.28
5.56mm x 45 NATO 탄약  (0) 2011.08.27
비판의 악순환  (0) 2011.08.22
나무를 사랑합시다  (0) 2011.08.15
일생  (0) 2011.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