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5:57:24.71 ID:g+ufpTNK0
저질이야
남자는 여자의 장난감이 아닌걸?
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5:58:09.21 ID:l7RCt3200
여자는 엉큼해
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5:58:44.94 ID:e4kfUSIXO
맞아! 그러니 날 가지고 놀지 마!
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5:58:52.46 ID:mXU5aVVS0
여잔 죄다 짐승이니깐
1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5:59:33.84 ID:22HhFoSXO
아무리 상냥하게 해봤자, 결국엔 야한거 생각하는거잖아?
1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0:26.45 ID:g+ufpTNK0
여잔 무서워
어째서 범죄자를 풀어놓는거지・・・.
1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0:33.87 ID:ha02sTe50
여자가 많으면 야만적이라 무서워(´・ω・`)
남자만의 VIP만들고 싶어라
그러면 고○ 서로 보여주기 같은거 하면서 재밌을 것 같애♪
1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1:07.64 ID:WoxN2pb10
고○가 목적이었던거니…
1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1:44.66 ID:22HhFoSXO
가슴 들이대면 흔들릴거라고 생각하지?
정말 생각하는게 얄팍해서 기분나빠
2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2:22.40 ID:g+ufpTNK0
여자란 섹○ 밖에 머릿속에 없고
연애할 맘은 전혀 없잖니
정말이지 어째서 여잔 이렇게 저질 생물인걸까
2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2:32.46 ID:aOLF+UTZ0
○추 서면 흥분한거라고 착각하는 사람 많은데
흥분 안해도 서거든?
2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2:35.35 ID:U4v9kvOe0
여자는 늑대라고들 그러잖아. 무서워
잡아먹힐거야..
2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3:22.35 ID:sxqbLSjmP
여자앤 금방 남자랑 야한거 하려고 하잖아!
몸이 목적이라니 저질~
2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3:55.24 ID:+sT/FxBL0
그런 응큼한 눈으로 내 ○추 보지 마!
2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4:25.31 ID:ZgbWVIZg0
요즘 밤에 공원에서 여자가 남자 덮치는 사건이 늘고 있다는 모양이야
무서워, 나도 조심해야지
2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4:53.39 ID:5cOTKwvY0
이 사람이 고○ 만졌어요!
2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4:54.59 ID:sxqbLSjmP
밤길엔 여자를 조심해야한다! 라고 선생님이 그러셨어
남자만 수업 받을 때
2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5:51.04 ID:g+ufpTNK0
여자는 존재 자체가 위험이라고 생각해
범죄자는 얼른 격리시설에 수용해야함(`・ω・´)
3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6:37.16 ID:mYU4IcXC0
여잔 저질이고
항상 내가 전철 타면 쳐다보고・・・
정말 싫어・・・
3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6:55.85 ID:iw2qQ6Yx0
웃긴닼
3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8:28.73 ID:g+ufpTNK0
>>31
웃을 일이 아니거든요.
3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9:09.21 ID:sxqbLSjmP
남성전용차량에 타는 여자 일부러 그러는거지?
확신범이야 그거! 엄청 응큼한 눈으로 쳐다보는걸
4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2:26.96 ID:g+ufpTNK0
>>36
맞아맞아
붐비는데 왜 굳이 남성전용차량에 타는걸까・・・.
무서우니까 타지 말았으면 좋겠어・・・.
3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09:17.22 ID:ckSpODOe0
vip남자 아이 선언o(^-^)o
우리들 남자아이들은
정정당당하게
남자아이vipper로서
연애전사임을
여기에 맹세합니다☆
(^_-)=☆
4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0:05.49 ID:YimxgNs60
쓰레드 타이틀이 가슴에 와닿았다
4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2:38.75 ID:BQiSDTQ00
여자의 시선은 먹잇감을 노리는 눈이잖아
4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8:00.13 ID:g+ufpTNK0
>>42
결혼피로연이라던가, 눈에 핏발선 여자 너무 많아서 무서워・・・
4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4:49.90 ID:sxqbLSjmP
좋아하는 사람에게만 고추 보여주렴! 하고 아빠가 그랬어
4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6:11.75 ID:iIQSThcb0
여자랑 이야기해도 줄곧 사타구니에 시선이 가있는게 느껴지잖아……
응큼해…
4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17:13.11 ID:rbz0AOPYO
불알이 크기만 하면 되는거니?!
5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21:31.16 ID:fDURXjPo0
어차피 우리의 육봉이 목적이에요><
5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23:27.20 ID:rbz0AOPYO
남자랑 다르게 여자는 뇌의 구조부터 다르다나봐
보통 성욕같은 본능은 이성으로 억누르는데
그 기능이 남자보다 여자가 열등하다나봐. 무섭지…
그러니까 남자쪽이 감정에 치우치지 않고 생각할 수 있고,
뱃속으로 무슨 생각 하는지 모르니까 어떻게 보면 냉혹한거래~(웃음)
5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24:43.17 ID:g+ufpTNK0
>>54
확실히 그래
여자애들중에 이성이 없는 애 많잖니・・・.
이른바 자궁사고라는 걸까・・・무서워・・・.
5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26:27.54 ID:qk6kCBLwO
왜냐면 여자는 남자에 비해서 뇌세포 숫자가 10%적다니까・・・
어쩔 수 없을지도・・・
야만스럽다고 해야할지 바보라고 해야할지
5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29:07.02 ID:ZgbWVIZg0
남성전용차량이 생기고부터 매우 안심하고 전철을 탈 수 있습니다(34세 남성・무직)
6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37:16.94 ID:sxqbLSjmP
5분에 한번은 야한거 생각하잖아?
여자란 정말 짐슴이야
72:여자:2011/08/20(土) 16:38:11.27 ID:P1rWXOiS0
고○ 사진 올려라
7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44:30.04 ID:54zWnG840
>>72
그만두세요!!!
웃음거리가 아니라구요!!!
7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39:15.69 ID:SwBEbrB8O
나 여잔데
남잔 고○ 말고 무슨 쓸모가 있어?
생긴 것도 지저분하고, 닥치고 허리나 돌리면 된다고 생각해
8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45:05.29 ID:rbz0AOPYO
>>74
이러니 여자는 바보란거야
우리 아빠도 항상 그랬는걸, 여자따윈 조금 약한 모습 보여주면 금방 걸린다고
남자아이는 강하고 머리좋은걸(웃음)소악마니깐(웃음)
남자는 강해!
94: 忍法帖【Lv=7,xxxP】 :2011/08/20(土) 16:52:22.30 ID:vFF2sWa10
어째서 여자가 젠틀맨 퍼스트 안하면 안되는건데?
짐 정도는 자기가 들어라
10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4:47.24 ID:8reK2lYWI
>>94
그건 여자 전체가 아니라, 그 사람의 문제야
난 그런 거만한 강요는 안하는걸
9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3:47.68 ID:rbz0AOPYO
가슴 훤히 드러내는 옷이나 로라이즈 진 같은 엉덩이 드러낸 여자 많은데
그거 성희롱이야, 진짜 여잔 기분나빠
11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7:42.46 ID:8reK2lYWI
>>97
그건 나도 동감
심하게 꾸민 애가 주변에 있으면 평범한 여자애도 차별당하니까 진짜 민폐.
11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7:22.26 ID:rbz0AOPYO
강한척 하지만 사실은 남자아이는 약한걸?!
11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7:51.34 ID:umLRJbLB0
남자모임 하자
12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6:59:09.61 ID:U4v9kvOe0
>>114
좋은걸! 커피라도 마시면서
보이스 토크 하자구요!!
127: 忍法帖【Lv=7,xxxP】 :2011/08/20(土) 17:01:23.28 ID:vFF2sWa10
평소엔 안하지만 말야, 남자끼리만 있을 땐 야한 얘기 꽤나 하잖니!
13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04:05.95 ID:rbz0AOPYO
>>127
여자는 남자니까 하고 우습게 보지만
남자의 야한얘기가 더 노골적인걸
하지만 여자가 노골적인 야한 얘기 하면 성희롱이라고 생각해……
12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01:58.25 ID:rbz0AOPYO
연애에서도 헤어진 후에 미련 못버리는건 여자아이래
남자는 깔끔하게 잊고 다음으로 넘어가니깐
남자가 더 사근사근하고.
스토커도 많은게 납득…무서워
13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03:23.89 ID:vFF2sWa10
깜찍발랄빡빡머리로 남자력 업하자
13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03:54.99 ID:Y4cK5FSVO
여잔 금방 옷 벗어젖히더라 응큼해
13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06:15.10 ID:Zl/O8HEfO
남자는 마지못해 섹○하는거거든?
14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14:42.85 ID:rbz0AOPYO
>>136
가버린 척 하지 않으면 안되고 말이지……
그리고 밥도 안사는 여자 대체 뭐니?
14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08/20(土) 17:15:28.47 ID:U4v9kvOe0
정말 그래! 맨날 남자한테 내게 하고
연약한 남자를 지키는게 여자의 의무인데!!
http://yaksha.egl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