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비판의 악순환

Darkel 2011. 8. 22. 19:13

보고 비판     → 싫으면 보지 말아라
   ↑            ↓
보고 나서 비판해라  ← 보지 않고 비판

 

비판이 싫으면 쓰지 마 → 쓰는 건 내 맘이지
     ↑           ↓
비판하라고 쓴 건 아님 ← 썼으면 비판은 감수해

 

http://newkoman.mireene.com/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5.56mm x 45 NATO 탄약  (0) 2011.08.27
여자는 어차피 남자의 ○추가 목적이잖아?(´・ω・`)   (0) 2011.08.22
나무를 사랑합시다  (0) 2011.08.15
일생  (0) 2011.08.15
쾌감  (0) 2011.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