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비판 → 싫으면 보지 말아라
↑ ↓
보고 나서 비판해라 ← 보지 않고 비판
비판이 싫으면 쓰지 마 → 쓰는 건 내 맘이지
↑ ↓
비판하라고 쓴 건 아님 ← 썼으면 비판은 감수해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5.56mm x 45 NATO 탄약 (0) | 2011.08.27 |
|---|---|
| 여자는 어차피 남자의 ○추가 목적이잖아?(´・ω・`) (0) | 2011.08.22 |
| 나무를 사랑합시다 (0) | 2011.08.15 |
| 일생 (0) | 2011.08.15 |
| 쾌감 (0) | 2011.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