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나무를 사랑합시다

Darkel 2011. 8. 15. 22:38

[2ch] 나무를 사랑합시다

어느 공원에 있는 나무에
두 사람의 이름을 새기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소문이 퍼졌다.
소문 때문에 나무에는 점점 상처가 늘었다.


공원 관리인은 입간판을 세워 경고했다.
「나무를 다치게 하면 처벌합니다」
하지만 효과는 전혀 없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나무에 두 사람의 이름을 새기면
나무의 저주로 사랑이 깨진다」
라는 소문을 흘렸다.


하지만...
자신의 행복을 바라는 사람보다
타인의 불행을 바라는 사람이 더 많았다.

 

http://sweetpjy.tistory.com/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는 어차피 남자의 ○추가 목적이잖아?(´・ω・`)   (0) 2011.08.22
비판의 악순환  (0) 2011.08.22
일생  (0) 2011.08.15
쾌감  (0) 2011.08.15
키와 인생  (0) 2011.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