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DC명언

Darkel 2011. 9. 24. 22:07

'고통이 없으면 성취도 없다.  근데 고통이 있다고 해서 성취도 있는 것은 아니다.'

'남들이 알아주지 않더라도 너의 일을 묵묵히 하다보면, 결국 남 좋은 일만 하게 된다.'

'너에게 닥친 고난이 아무리 커보이더라도, 명심해라, 아직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면, 실패도 하지 않는다.'

'우리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하자. 물론 내가 맞고 니가 틀리지만.'

'야망을 가지고 먼 여행을 하다보면, 완전히 x 되는 경우가 있다.'

'Never underestimate the power of stupid people in large groups'
(큰 집단에 있어서 어리석은 사람들의 힘을 절대 과소평가 하지마라.)

'승자 한명당 패자는 열명인데, 솔직히 너는 후자쪽일 것이다 '

'국가가 너에게 무엇을 해 주었는가를 생각하기 전에 니가 국가에 무엇을 해 줄 수 있는가를 생각하라.
어차피 국가는 너에게 무엇도 해주지 않을 것이다'

'열심히 일하다보면 언젠가 보상을 받기도 한다. 하지만 게으름을 피우면 당장 확실한 보상을 받는다. '

'외면이 아름다우면 내면따위는 아무래도 좋다. '

'일찍 일어나는 벌레가 새한테 잡아먹힌다.' 

'일이 잘 안되어갈 때 포기하지 않으면, 흉해보인다.' 

'남들이 널 필요로한다고 해서, 그게 니가 중요한 사람이라는 뜻은 아니다.'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그리고, 나는 놈 위에 등 붙어 가는 놈도 있다.'

 

http://sonicjoker.egloos.com/4626240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절체절명의 위기상황  (0) 2011.11.18
노예  (0) 2011.10.15
지하철에서  (0) 2011.09.22
마시쩌  (0) 2011.09.07
조준1: mil 그리고 MOA.  (0) 2011.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