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가위바위보를 한다. 가위바위보를 시작할 때, '가위 바위 보' 를 말하지않는가=_=;; '가위 바위 보-' 에서, 노래를부른다-_-
'보라돌이! 뚜비! 나비야~나비야 이리 날아 오~필승코리아! 오~ 필승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 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겨울 바람처럼 스쳐가는~ 정열의 (야인시대인데 누가기억할지-_-) 낭만 고양이~ 슬픈 도시를 비춰~ 춤추는 작은 별~ 반짝반짝 작은 별~ 아름답게 비추네..' 이런 노래를부른다. 그리고 친구가 멍하게 있으면 친구의 손을 보고 자신이 이기는 걸로 내서 자신이 이기면 꿀밤한대 먹고 토까라-_-!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코○마켓이 테러의 표적이 되면 (0) | 2011.07.30 |
|---|---|
| 이상한 여자 구별법 (0) | 2011.06.24 |
| 행복을 위한 길 (0) | 2011.05.25 |
| 이상성벽 (0) | 2011.05.20 |
| 야생에서 맹수를 만났을때 대처법 (0) | 2011.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