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인생은

Darkel 2010. 7. 12. 22:30

이미 내 인생은 일주일의 반복이야.


전부 그 사이클로 돌고 있어.


계절 변화든 이벤트든 기념일이든 뭐든


나랑은 전혀 상관없는 일이야.


그저 7일을 1세트로


반복하는 인생 때문에 미칠 것 같아.

 

 


월요일은 언제나 우울하고


아직도 화요일밖에 안 된 거냐며 절망하고


수요일에는 이제 반이 지났다며 스스로 위로하고


목요일에는 내일만 참으면 된다며 자기를 속이고


겨우 금요일이 되면 오늘만 참자며 격려하고


토요일, 일요일이 되면


모처럼 맞는 휴일을 아무것도 안하며 아깝게 보내버리고

 

너무 무미건조해서 참 살맛이 안 나는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지.

 

 


그러니까 이제…


골인 해도… 괜찮겠지?

From  http://sweetpjy.tistory.com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고 싶다  (0) 2010.08.21
상사가 직장인에게 하는 칭찬의 의미  (0) 2010.08.07
2ch 야오이 판의 공격력  (0) 2010.07.12
꿈을 짓밟는 명언을 만들자  (0) 2010.06.24
우리 엄마 대단해  (0) 2010.06.23